판타지스타

이종석 나이 키 프로필 권나라 군대 본문

연예계/배우

이종석 나이 키 프로필 권나라 군대

판타지스타 ✨ 2022. 8. 13. 22:55

이종석

  • 이종석 나이 1989년 9월 14일 (32세)
  • 신체 186cm, A형
  • 서울 시리즈 최연소 남자 모델
  • SBS 연기대상 수목요일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

서울 컬렉션은 대한민국 서울에서 반기별로 열리는 패션 전시회입니다. 2005년, 그녀는 16세의 나이로 쇼에 출연한 최연소 여성 모델이 되었습니다. 당시 모델계 밖이라고 여겨지는 소년 역을 맡아 성숙한 남자의 이미지를 갖고 소년과 남성의 경계를 과시하는 매우 재능 있는 인물이었다.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16년 동안 모델 생활을 한 고태용의 영감을 받은 비욘드 클로젯은 유명하다. 여성복 디자이너인 김시양이 영감을 받은 곳이기도 하다. 나이가 많은 남성 모델은 실제로는 꽤 어리지만 그를 선배라고 부릅니다.

한정수는 지난 2010년 검사 프린세스(이우현) 역으로 첫 배우로 데뷔했다. 2010년 3월에 방송된 프린세스에서 윤세준 검사 사무실에 근무하는 수사관이다. 다음 역할은 쇼를 훔치고 많은 여성 팬층을 확보해 인기를 얻은 캐릭터 '시크릿 가든'의 썬 역이었다. .

하이킥 시리즈 이종석

하이킥 시리즈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유명하며, <하이킥! 그는 매우 쿨하고 냉소적인 캐릭터를 연기했다. 종석은 짧은 다리에도 불구하고 다른 배우들을 무시하는 우뚝 솟은 키를 가지고 있다.

2012년 5월 한국에서 문현성 감독이 연출한 최경섭 북한 탁구선수 역은 무뚝뚝하고 조용했지만 달달한 러브라인을 연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 2012년 8월에 개봉한 R2B: 리턴 투 베이스는 자신만의 스토리가 돋보이는 공군 전투기 조종사 지석현의 모습을 담았다. 극 중 정석원은 극 중 주인공의 절친한 구출대원 최민호 역을 맡았다.

북한군에게 쫓기다가 뛰다가 다리 인대가 부러졌다. 게다가 살기 위해 뱀을 잡아 가죽을 벗겨야 하는 장면을 찍어야 했는데 개봉 당시에는 이런 장면이 영화에 나오지 않았다.

 

이종석 드라마 학교

이종석은 2013년 드라마 학교에서 연기를 하며 처음으로 배우로 인지도를 얻었고, 이는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며 완성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 드라마에서 그는 마음은 따뜻하지만 게으르고 무관심한 고남순 역을 맡았다.

이종석은 <드라마스페셜: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 이은 두 번째 작품으로 인생이 제한된 유부녀와 사랑에 빠지는 남자 윤정혁을 연기했다. 이종석의 전작과 학교 2013에서의 역할 모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2012 KBS 연기대상(공동 MC 윤여정, 유준상)에서 올해의 신인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마지막까지 메시지를 전하는 종영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청중.

송강호는 학교 촬영 현장에서 이종석이 촬영 중이던 영화 '관상'에서 생각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진취적인 인물을 연기한다. 그의 아들 진영(이종석 분)은 총격 사건이 일어난 학교의 학생이다. 영화는 9월 11일 개봉했다.

 

이종석 노 브레싱

이종석은 같은 해 1월 28일 학교 2013이 종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013년 4월 영화 '노 브레싱'에 캐스팅됐다. 수영을 소재로 한 스포츠 영화 속 '아이돌' 역은 항상 먼저 가려고 하는 외로운 청년의 모습이었다. 2013년 10월 개봉한 이보영, 윤상현은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후속으로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함께 출연했다. 초능력을 가진 소년 박수하는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제작진과 방송국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시청률 20%를 기록했다?! 드라마가 좋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자세한 진행 상황은 드라마 링크의 시청률 추이를 보면 알 수 있다.

80년대 교복의 마지막 세대를 그린 영화 '피끓는 청춘'은 드라마 종영 후 캐스팅됐다. 극 중 정길의 주역은 '한 번의 호흡으로 매력으로 여자들을 제압하는 초카리스마 농고'라고 한다.

 

 

이종석 감자별

이종석은 김병욱이 출연한 '감자별'에 출연한 캐릭터다. 종석은 원래 15회에서 이순재와 함께 종석이 함께 했던 박수하 역이었다. 2013년 종석은 3편의 영화와 2편의 드라마(2013년 8월 기준)에 출연하며 총 5편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바쁜 일정으로 인해 공연이 끝난 후 푸켓으로 휴가를 떠났습니다.

이종석 역시 2013년 한 해 동안 광고, 드라마, 영화에서 다수의 히트곡을 기록하며 좋은 한 해를 보냈다.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연기로 톱10 스타상과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난 1월 22일 개봉한 영화 '끓는 청춘'은 고등학생도 안 되고 천박한 10대 강정길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꾀했다. 제작발표회에서 김영광은 '도시의 신'에서 폭행을 당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극 중 광식 역을 맡아 수차례 구타를 당하기도 했다. 그러나 그는 나중에 피노키오에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했습니다.

 

이종석 닥터 이방인

닥터 이방인은 탈북한 천재 박훈의 이야기를 그린다. 주연 배우가 이 역할을 맡아 드라마의 방향을 바꿨다.

이종석은 '피노키오', '닥터 이방인'에 출연하며 동료 연기자들의 존경을 받았다. 이후 MBC 드라마 W에 출연해 스토리와 초·중반 화제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종석도 연기를 잘했고, W는 연말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그의 첫 악역 영화는 2017년 8월에 개봉되었습니다. VIP는 과거에 사람들을 죽이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범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일각에서는 그의 연기력에 대해 우려를 표하기도 했지만, 특히 극적인 연기 변신으로 극찬을 받았다. 이 영화는 2017년 8월 23일 개봉 후 총 130만 명이 본 영화입니다.

 

 

이종석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은 박혜련 작가의 극 중 '당신이 잠든 사이에', '한강지검 3과',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3편에 출연했다. 극 중 종석은 꿈에서 사고를 막으려는 검사 정재찬 역을 맡았다.

 

이종석 사의찬미

사의찬미는 이종석이 조선의 천재 극작가 김우진을 연기하는 6부작 드라마다. 이종석은 원래 3부작이었으나 3월 12일 출연을 확정지었다. 출연이 보장되지는 않았지만 (단막극에 대한 애정과 박수진 감독에 대한 헌신을 지키기 위해 당신이 잠든 사이, B팀) 큰 화제였다. 이 쇼는 2017년 11월 27일에 방영되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 1월 26일 로맨스는 스핀오프 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책을 만드는 교루인들의 사무실 생활은 시청자들을 웃음과 공감으로 즐겁게 했다. 책이 무시되는 시대에 한 권의 책에 담긴 이야기는 그 어느 때보다 많다. 김우진 역에서 그는 시대의 고통을 경험하지 못한 백인 학생의 아픔을 애원하며 눈물을 흘리는 폭발적인 장면을 소화했다.

 

 

이종석 군대

이종석은 지난 3월 8일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했다. 군 입대 전인 지난 2월 27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약 22개월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한 후 2021년 1월 2일 석방되어 영화 '마녀2'(특별출연)로 연기에 복귀했다. 그의 본격적인 연기 복귀는 2022년 7월 29일 방송된 MBC 드라마 '빅마우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