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스타

트와이스 모모 사진모음_글래머 본문

걸그룹/트와이스

트와이스 모모 사진모음_글래머

판타지스타 ✨ 2021. 10. 4. 17:09

트와이스 모모

트와이스 팀의 모든 멤버들과 친합니다. 같은 일본인 사나와 미나는 특히 서로 가깝기 때문에 벚꽃 선 또는 각각 한 글자씩을 따서 미사모 선이라고 불립니다. 쯔위가 이 기본적인 미사모 라인에 참여하게 되면 외국인만으로 구성된 미사모츠 라인이 형성될 것입니다.

 

모모는 일본어로 복숭아를 의미하기도 해서 복숭아를 좋아하는 나연과 복숭아 자매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룸메이트인 정연과 룸메이트라고도 불립니다.

 

다현이와 짜면 두부 한모가 생기는데 쯔위, 모쯔, 채영과 짜면 2017년부터 모챙TV를 V app으로 방송하고 있습니다. 이 케미는 특히 V LIVE에서 확연히 드러납니다.

 

특히, 같은 날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사나는 둘 중 하나이며 가장 파괴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평소 멤버들에게 매를 맞던 모모는 사나를 상대할 때 지지 않고 응대하곤 합니다. 사실 V앱을 보시면 사나에게만 모모가 사납게 구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긴 훈련 기간을 가진 나연, 정연, 지효가 서로를 놀리는 것과 비슷합니다.

 

 

사나 또한 다른 멤버들을 자주 놀리고 괴롭히지만, 모모는 서로를 받아들이지 않고 독특한 장난을 치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보입니다. 가장 최근의 V앱인 스타로드 시리즈에서 모모와 사나 또한 멤버들 사이에서 많은 애교와 스킨십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서로 키스를 하지 않고 애교를 부리지 않는다고 고백합니다.

 

여러 가지로 트와이스가 특별한 관계여서 잘 알려지지 않았을 때 많은 사람들이 오해했고, 한 V앱에서는 아래 룸메이트의 정연만큼 서로를 쌍둥이라고 소개하거나, 혹은 이 둘처럼 더 특별한 관계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사나만큼 다현이를 좋아하고, 특히 다현이의 턱을 만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또한 공개적으로 다현에게 "당신은 (턱밑에서) 내 것이에요.

 

 

그녀는 다현과 잘 어울리는 사나를 질투하지만 사나와의 전화에서 애교를 부릴 때, 그녀는 통화 후 질투에 찬 표정을 지으며 "자기라고 불러주면 어때요?"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 세 명은 함께 형성되었습니다.